신규 가입 시 10% 쿠폰 증정
신규 가입 시 10% 쿠폰 증정
모니터의 종류 및 해상도, 코디 컷 촬영 시 야외 날씨, 조명등에 따라 실제 컬러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디테일 컷이 실제 컬러와 가장 비슷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 결제는 구매하시는 시점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따라서 이벤트/프로모션/타임세일/시즌오프 등의 사유로 인해 결제 이후 제품 가격이 변경되더라도,
최초에 결제하신 금액이 항상 기준이 됩니다.
이 때 발생된 차액에 대해서는 추가 금액을 청구하지 않으며, 환불 또한 불가능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실 때 사용하셨던 적립금과 예치금은 제품 반품 시 고객님의 회원 아이디로 다시 적립/예치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사용된 쿠폰은 환불 승인 시점에 유효기간이 남아있을 경우 재발행됩니다.
만약, 반품 완료 시 쿠폰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다면 기한 만료로 인하여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제품 주문 시에 사용하셨던 쿠폰은 재주문을 위해 취소하시게 되는 경우에는 소멸되오니
사용 가능 기간 내에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 카카오톡 채팅상담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을 직접 보내시는 경우,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된 후 임의로 보내신 상품은 착불 회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교환/반품 진행을 위해 'MY PAGE > 주문 조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반품을 먼저 신청하신 후 절차에 따라 반품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신청 이전에 상품을 보내신 경우, 카카오톡 채널 채팅상담을 통해 상세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다음에 같은 경우에는 제품의 판매 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불가 사항
1.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2. 제품의 택(TAG) 제거, 라벨 및 제품 훼손, 구성품 누락으로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고객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세트 제품 일부 사용,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으로 재판매 불가한 경우
(단, 동일한 단일 제품을 여러 개 구성하여 판매하는 세트 제품 중 일부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에 대해서는 부분 반품이 가능)
5. 반송 시 포장 부주의로 인해 물품이 파손된 경우
6.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함을 사전에 명시, 고지한 제품의 경우
■ 제품 불량 사유에 해당 되지 않는 경우
1.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질감 차이와 사이즈 측정 방법 차이에 따른 오차
→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에서 보시는 것과 약간의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실측 사이즈는 측정 기준에 따라 1~2cm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제품 공정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사항 ( 바느질 정리 부분 / 초크 자국 / 마감 자국 / 약품 냄새 등)
3. 소재의 및 디자인 특성인 경우 (패턴 불규칙 및 데미지,워싱이 있는 제품의 위치나 모양이 다를 경우 등)
4. 배송중 발생할 수 있는 제품의 구김
5. 착용 및 세탁, 수선으로 발생하는 변형
이와 같은 이유는 제품의 불량 사유로 간주 되지 않으며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 처리 됩니다.
※ 반품/교환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제품 훼손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자제 부탁드립니다
※ 처음부터 하자인 제품이었는지 착용이나 세탁으로 발생된 부분인지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소비자보호원의 심의를 거쳐 확인된 결과에 따라 중재기관의 권고사항에 성실하게 임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외 더 자세한 내용 또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채팅상담으로
상세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교환은 구입하신 제품과 동일한 제품의 다른 사이즈 또는 다른 색상으로만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반품을 접수하셔야 하며 고객 변심, 주문 실수에 의한 교환 반품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 배송비: 3,000원(반품 배송비+재배송비)
-반품 배송비: 6,000원(최초 배송비+반품 배송비)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오배송된 경우,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 사이즈, 색상 등 옵션 교환 요청시 편도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 불량 제품과 정상 제품을 같이 반품하여, 구매 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될 경우, 변심 건에 대한 초기 배송비가 발생되어 차감 후 처리됩니다.
(불량으로 인한 반품 배송비는 무료 처리되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초기 배송비는 발생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 제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7일 이내에 (주말, 공휴일 포함)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착용 또는 사용으로 인해 제품이 훼손되거나 제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가치가 상실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의 경우, 동일 제품의 다른 사이즈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른 컬러 또는 다른 제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며 불량/오배송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교환/반품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채팅상담으로
상세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 금액에서 차감하여 청구됩니다.
해당 내용은 각 카드사 및 카드 종류에 따라 상이하므로 보다 자세한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 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환불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 해당 대행사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되어 실 결제 및 환불은 계좌 입금이여도 대행사 승인으로 인해 승인 취소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제공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3. 현금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3-1) 실시간 계좌이체
-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5일 내외로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3-2) 가상계좌
- 등록해주신 환불 계좌를 통하여 계좌 환급으로 처리되며,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5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환불 계좌는 주문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계좌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READLEAD Co., Ltd.
CEO: Kangwook Lee
Business Registration Number: 760-87-03570 | Verify Business Info
E-commerce Registration Number: 2025-Seoul-Gangnam-00563
Address: 4F, 7, Bongeunsa-ro 29-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Chief Privacy Officer: Taekyung Cho
Phone: +82-2-541-0982
Email: readlead.co@gmail.com